DMCK 제품 (제공: 디엠씨케이컴퍼니)
DMCK 제품 (제공: 디엠씨케이컴퍼니)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디엠씨케이컴퍼니가 ‘2019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디엠씨케이)’는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해 피부관리를 위한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시, 피부관리실과 피부과 병원 등 에스테틱 전문 기관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DMCK 측은 최근 특허청으로부터 ‘천연 성분을 함유하는 여드름 개선용 화장료 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앰플형 액상 화장품’이라는 발명 내용으로 특허(10-2017-0057935)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DMCK의 ‘클린 아크 앰플’은 울긋불긋 성난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트러블 피부, 피지 과잉 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거칠고 푸석한 피부 등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최근 리뉴얼 과정을 통해 기존 핵심 성분에 스위스 청정지역의 11가지 유기농 허브 추출물을 담아 효능을 더욱 강화시켰다. 또한 식약처 지정 공인 검사기관인 오르비텍분석기술센터로부터 스테로이드제와 포름알데히드, 트리클로산 등 유해성분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공인 피부임상기관 ‘더마프로’에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앰플로 여드름성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MCK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 순간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대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피부 고민별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DMCK는 백화점, 면세점, H&B(헬스앤뷰티)스토어,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DMCK의 ‘클린 아크 앰플’은 지난 5월 중국 뷰티 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19 메이이(Meiyi) 어워드’에 선정되며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중국 메이이 어워드는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CBE)에서 주관·선정하는 상으로 업계에서는 중국 최고의 상으로 인정받고 있다. 약 1개월 전부터 후보작을 대상으로 선정 작업을 거친 후 수상자를 선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