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문화컨텐츠 전문기업 바른컴퍼니와 함께 신혼부부를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바른컴퍼니를 통해 청첩장 샘플을 신청한 고객이 SK매직의 주력 제품(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복합오븐,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최대 4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식기세척기를 렌탈하면 월 12%의 렌탈 요금을 할인해 주고, 제휴카드 중복 할인 적용 시 월 최대 2만 3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동시 렌탈 시 할인폭이 더 커진다. 2개 제품 렌탈 시 4000원, 3개 제품 렌탈 시 6000원, 4개 제품 렌탈 시 8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주고 렌탈 고객 모두에게 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관련 할인 적용은 3년 의무 약정기간, 5년 계약기간 사용 시)

혜택 적용 방법은 바른컴퍼니 리플릿 및 웨딩북에서 SK매직 쿠폰 번호를 확인하고 SK매직몰 (www.skmagic.com)에 로그인(회원가입 필수)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번호 인증을 한 뒤 혜택 전용 사이트에서 특별 할인을 받고 구매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