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일본 여행 특화 ‘카드의정석 J.SHOPPING’ 출시
우리카드, 일본 여행 특화 ‘카드의정석 J.SHOPPING’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J.SHOPPIN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 1순위가 일본이라는 점과 그 동안 일본여행 혜택에 중점을 둔 카드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하여 개발했다. 특히 상품 혜택에 일본 여행객이라면 반드시 한 번은 들른다는 인기 가맹점 할인 혜택을 담았다.

대표적인 쇼핑 명소인 돈키호테, 빅카메라, Family Mart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입출국 시에 편안한 여행길을 즐기도록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 10% 할인 ▲해당 카드로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5% 추가할인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스타벅스, 폴바셋 10% 할인 등의 다양한 생활친화서비스도 탑재했다.

우리카드와 국내 항공사 중 최다 일본 도시를 취항하는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서울(AIR SEOUL)’과 제휴해 준비한 혜택도 있다. 에어서울 이용 시 위탁수하물 추가 5kg까지 무료 서비스, 현지 도착 시 수하물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 응모 및 9월 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은 에어서울 일본 노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 ‘Mint Pass J10A’(5명), 2등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 2매(30명),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총135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의 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일본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일본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 2천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및 스마트앱을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동일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