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레지던스 팔루마푸시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6.27
몰디브 레지던스 팔루마푸시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6.27

완전한 휴양을 보장하는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콘셉트

신구의 조화 더 레지던스 강추

[천지일보 부산=김태현 기자] 매년 연간 2만 쌍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을 책임져온 국내 1위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가 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 신혼여행 완전정복의 비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몰디브, 하와이, 유럽, 칸쿤 등 롱 포지션 지역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팜투어는 지역별 다양한 특전과 프로모션을 통해 생애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는 허니문박람회를 매주 주말 서울·일산·부산·대전에서 각각 개최하고 있다.

팜투어에 따르면 완전 휴양 형 신혼 여행목적지 몰디브의 경우 가격이 비싸고 또 거리가 멀다고 판단할 수 있지만 몰디브 현지에 도착과 동시에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중환경 여기에 최고의 휴양지라는 명성에 걸맞은 완전한 휴양이 가능한, 이른바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콘셉트로 생애 단 한 번 신혼여행에 완벽한 목적지임을 알게 된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몰디브는 매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 첫손가락에 꼽는 신혼여행 목적지인데 투어를 위한 이동보다는 편안하게 한 곳에서 휴양을 위해 적합하다”며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 1 맞춤 상담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특전 및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으로 완전한 휴양을 위한 몰디브 신혼여행을 책임진다”고 밝혔다.

몰디브 디구라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6.27
몰디브 디구라 리조트. (제공: 팜투어) ⓒ천지일보 2019.6.27

◆더 레지던스 팔루마푸시

6월 오픈한 더 레지던스 디구라 리조트 섬과 제티로 연결돼 있어서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더 레지던스 팔루마푸시 리조트는 수중환경이 뛰어난 5성급 리조트로 워터 풀 빌라의 경우 최대 사이즈는 물론 스파 센터에는 세계적인 브랜드 클라란스 제품이 구비돼 있다.

한국인 GRO가 상주하고 있는 몰디브 더 레지던스 팔루마푸시는 리조트 특전으로 밀 플랜 식사가, 허니문 특전으로는 도착 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45분 스냅 촬영 서비스, 스냅 촬영 시 45분 내에서 드론 샷 진행도 가능하다.

◆더 레지던스 디구라

6월 오픈 신규 리조트 몰디브 더 레지던스 디구라는 고풍스러우면서도 화려함으로 치장된 리조트로 투숙객의 두 배가 넘는 스태프를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허니문 특전으로는 도착 시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과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이 마련됐다.

더 레지던스 그룹은 세계적으로 고급스럽고 수준 높은 서비스의 호텔리조트 프렌차이즈로 몰디브에서 그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고 더 레지던스 팔루마푸시와 제티로 연결된 더 레지던스 디구라섬에서 좀 더 품격 높은 휴양을 보장받을 수가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