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20주년 기념 프리미엄 라인 선봬
해피콜, 20주년 기념 프리미엄 라인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콜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프리미엄 라인 ‘마스터피스’ 프라이팬과 냄비. (제공: 해피콜)
해피콜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프리미엄 라인 ‘마스터피스’ 프라이팬과 냄비. (제공: 해피콜)

‘마스터피스’ 프라이팬·냄비 4종출시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해피콜이 창립 스무 해를 맞아 ‘명작’ 주방용품을 야심 차게 선보인다. 해피콜은 이달 28일, 20주년 기념 프리미엄 제품인 ‘마스터피스 IH 프라이팬 및 냄비’ 4종을 백화점에서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피콜 ‘마스터피스 IH 프라이팬 및 냄비’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차별화된 육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원형에 비해 외부의 충격에 강한 육각 형태로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고 프라이팬이나 냄비 안의 음식물을 보다 쉽게 모으고 덜어낼 수 있다. 손잡이·뚜껑·해피콜 고유의 별 모양 배지 등에 로즈골드 색 구리도금을 사용하고 바닥 면에 특별한 문양을 넣어 제품 디자인에 품격을 더했다.

마스터피스 프라이팬과 냄비는 해피콜 이름에 걸맞은 코팅 성능을 자랑한다. 뛰어난 내구성과 내식성을 지닌 티타늄으로 내부를 코팅 처리해 맵고 진한 양념이 많은 한식 조리 시에도 코팅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외장 코팅은 첨단 소재 그래핀과 무기질 성분인 실리카를 적용해 열전도율이 빠르고 열과 마모에 강한 것도 장점이다.

재료가 넘치지 않도록 마스터피스 프라이팬의 옆면은 7.3㎝로 높게 만들었다(지름 28㎝ 제품 기준).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한 마스터피스 프라이팬과 냄비는 28㎝와 24㎝ 프라이팬, 18㎝ 편수냄비, 20㎝ 양수냄비 등 4종으로 구성된다. 해피콜은 20주년 기념 마스터피스 제품을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론칭하며 오는 28일부터 7월 2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1만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세권 해피콜 대표는 “이번 제품에 해피콜의 20년 코팅 기술력, 고급스러우면서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 가치를 담았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주방 용품 및 가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