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장재인 (출처: 작업실)
남태현 장재인 (출처: 작업실)

장재인 용서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장재인이 남태현으로부터 사과를 받았다.

장재인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진심어린 사과를 받아들이며 화해했다고 알렸다.

장재인은 “남태현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얘기를 나누며 원만히 해결했다. 이제는 자신에게 집중하며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따뜻하고 좋은 모습의 행보 지켜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동료 뮤지션의 입장으로서 좋은 음악하는 모습 응원하겠다. 저도 부족함이 많은 사람이기에, 더 좋은 모습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분 한분, 제게 주신 따뜻한 말들이 저를 더 좋은 사람, 좋은 뮤지션이 되겠다는 다짐을 하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장재인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했다. 장재인은 폭로 글과 함께 남태현이 다른 여자친구 A씨와 나눈 모바일 메시지 캡처 사진도 게재했다.

이후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쪽 말고 다른 업계 종사자도 건드렸구나. 내가 모르던 게 더 많네. 안 좋은 기억일 수도 있을 텐데, 얘기해줘서 고맙다”고 추가 폭로했다.

결국 남태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글을 게재했다. 이후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남태현은 다시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남태현은 “이번 일로 인하여 상처받으신 장재인씨와 다른 여성분께 진심어린 사과를 드립니다. 또한 저를 사랑해주고 지지해주신 팬분들께 큰 실망과 상처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저의 불찰로 발생한 피해에 대하여, 제가 할 수 있는 책임을 지겠습니다”고 전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작업실’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지난 4월 연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