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마련한 ‘코-크 썸머트립(Coke Summer Trip, 썸머트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제공: 코카-콜라) ⓒ천지일보 2019.6.19
코카-콜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마련한 ‘코-크 썸머트립(Coke Summer Trip, 썸머트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제공: 코카-콜라) ⓒ천지일보 2019.6.19

하늘 위 열기구에서 페스티벌 즐겨… 물위 영화 감상… 레트로 비치 댄스파티 등
코카-콜라 앱 ‘CokePLAY’ 및 GS25·CU·세븐일레븐에서 참여 기회 제공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코카-콜라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마련한 ‘코-크 썸머트립(Coke Summer Trip, 썸머트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썸머트립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소비자들에게 설렘 가득한 순간을 느끼게 해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썸머트립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시원한 물속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코-크 풀시네마(Coke Pool Cinema)’, 하늘 위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인더 스카이(Coke Balloon In The Sky)’,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레트로비치(Coke Retro Beach)’ 등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부터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플레이)’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다음 달 19일 첫 번째 썸머트립으로 진행되는 ‘코-크 풀시네마(Coke Pool Cinema)’는 시원한 물과 함께 영화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스타셰프와 함께 음식을 주제로 한 영화에 등장하는 메뉴를 즐기며 물위에서 즐기는 영화 감상, 영화 속 음악을 밴드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버스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7월 27~28일 양일간 경기도 이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에서 진행되는 ‘지산락페스티벌’에서는 하늘 위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는 ‘코-크 벌룬인더스카이(Coke Balloon in the Sky)’를 진행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1박2일간 썸머트립 동행의 기회가 주어지고 100명에게는 지산락페스티벌 2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코-크 레트로비치(Coke Retro Beach)’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여름을 즐기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으로,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메이크 오버, 레트로샵, 서핑클래스, 고고댄스 파티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응모자 중 20명에게는 1박2일 동안 썸머트립을 함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30명은 레트로비치 1일권 티켓 1매가 제공된다.

썸머트립은 코카-콜라 모바일 앱 외에도, 세븐일레븐, CU, GS편의점에서 코카-콜라, 코카-콜라제로, 커피 코카-콜라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