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법적대응… “일부 악플러 이미 처벌”
브랜뉴뮤직 법적대응… “일부 악플러 이미 처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뉴뮤직 법적대응(출처: 브랜뉴뮤직 SNS)
브랜뉴뮤직 법적대응(출처: 브랜뉴뮤직 SNS)

브랜뉴뮤직 법적대응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브랜뉴뮤직 법적대응에 관심이 쏠린다.

브랜뉴뮤직 측은 1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대응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브랜뉴 뮤직 측은 “당사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들을 향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모욕 등의 수위가 더 이상 간과하지 못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 이에 그 동안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자료들과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들을 토대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분명히 밝히는 바”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현재 작년부터 진행된 일부 사건은 이미 수사를 통해 처벌이 이루어진 상태임을 알려드리며, 단순한 호기심 등으로 인해 처벌 대상이 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당사의 법적 대응은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및 연습생들을 향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성적 모욕 등의 수위가 더 이상 간과하지 못할 수준에 이르렀다고 판단. 이에 그 동안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자료들과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들을 토대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분명히 밝히는 바입니다.

또한, 현재 작년부터 진행된 일부 사건은 이미 수사를 통해 처벌이 이루어진 상태임을 알려드리며, 단순한 호기심 등으로 인해 처벌 대상이 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법적 대응은 아티스트 보호를 위한 선처 없는 강력 대응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