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SNS… 잘록한 허리 인증
야옹이 작가 SNS… 잘록한 허리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옹이 작가 SNS (출처: 야옹이 작가 SNS)
야옹이 작가 SNS (출처: 야옹이 작가 SNS)

야옹이 작가 SNS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야옹이 작가 SNS에 관심이 쏠린다.

인기 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메시지로 다이어트 방법, 운동 루틴 문의가 많아서 올린다”며 “연재 1년간 건강관리를 전혀 못해 170cm 50kg에서 57kg까지 늘어났고, 휴재하는 두 달간 7kg 감량했다. 현재 체중은 50.4kg 정도”라고 밝혔다.

야옹이 작가는 이어 “식습관을 아예 바꿨다. 인스턴트, 밀가루, 탄산음료를 완전히 끊었다. 치팅데이는 아예 안 했다. 밤에는 따뜻한 차를 우려서 마시고 외부 약속이 있을 땐 어쩔 수 없이 먹지만 최대한 적게 먹었다. 메뉴도 최대한 건강식으로 골랐다”고 설명했다.

야옹이 작가는 “운동 루틴은 야매 운동이라 딱히 알려드리기 민망하지만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고 복근 운동(크런치 30x3, 바이시클 크런치 30x5), 하체 운동(런지 20x3, 히프 브리지 20x3, 사이드 히프 킥 30x3, 클램쉘 20x3) 마무리는 스트레칭으로 끝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 옷 입는 재미도 있고 항상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해서 컨디션도 좋은 편”이라고 덧붙였다.

야옹이 작가는 또한 SNS에 영상 및 사진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야옹이 작가는 잘록한 허리를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체중 감량 전 강연하는 야옹이 작가의 모습이 담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준섭 2019-06-17 20:29:54
저 허리가 보정안한 허리 맞다면 내 눈을 버렸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