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1기 모집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e-fresh’ 21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프레쉬 모니터 21기 모집. (제공: 풀무원식품) ⓒ천지일보 2019.6.14
이프레쉬 모니터 21기 모집. (제공: 풀무원식품) ⓒ천지일보 2019.6.14

수도권 거주 만 25~49세 주부·직장인 여성 200명 모집
7월부터 6개월 동안 온라인 의견제시·신제품홍보 활동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풀무원식품이 풀무원 신제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제품 개선 활동과 홍보에 참여할 온라인모니터 요원 ‘e-fresh(이프레쉬)’ 2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들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풀무원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공장 견학 등에 참여하게 된다. 또 참여도에 따라 풀무원샵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이프레쉬는 풀무원 제품과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거주 만 25~49세 주부 및 직장인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약 200명으로 SNS 및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 선발한다.

단 본인이나 가족이 풀무원이나 다른 식품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타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거나 과거 풀무원 ‘이프레쉬’ ’주부모니터’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면 선발대상에서 제외된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27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다음 달 1일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휴대폰 문자로도 개별 안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