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남자친구 최병길 PD 누구?…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출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서유리 남자친구 최병길 PD 누구?…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출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방송인 서유리 남자친구 최병길 PD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서유리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이날 서유리는 “저 결혼해요”라고 깜짝 발표했다. 오는 8월 14일로 날짜를 잡았다는 서유리는 ‘노 웨딩’을 선언했다.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하겠다는 것.

특히 이날 방송에서 서유리 남자친구 최병길 PD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서유리 남자친구 최병길 PD는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영화학교 석사 출신이다. 그는 지난 2002년 MBC 드라마국 PD로 입사했으며 드라마 ‘에덴의 동쪽’, ‘남자가 사랑할 때’, ‘사랑해서 남주나’,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을 연출했다.

서유리는 “40대 초반의 드라마 PD다. 원래는 MBC 소속이었는데 지난 2월 퇴사했다”며 “다른 특징은 앨범을 냈었다. 가수 활동명이 애쉬번이고 이름은 최병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실제로 보면 미국 드라마 ‘로스트’의 대니얼 대 킴을 닮았다”고 털어놨다.

최 PD는 “여자친구의 열정이 항상 영감을 준다. 내가 8살이나 많지만 배울 게 많다”며 “난 부모님 사랑을 많이 받고 컸다. 그동안 부모님을 여자친구보다 먼저 생각했었는데 이 친구를 만나니까 이제 생각이 바뀌더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