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29회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대회 시상’
BNK경남은행 ’29회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대회 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BNK경남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 모습. (제공: BNK경남은행) ⓒ천지일보 2019.6.13
12일 BNK경남은행 본점에서 열린 제29회 여성백일장 및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 모습. (제공: BNK경남은행) ⓒ천지일보 2019.6.13

“백일장 장원 안광숙, 어린이사생실기 최우수
김가영·이승준·조수빈·손건희·전윤성·김나현” 수상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지난 4월 창원·진주·김해·울산에서 동시에 진행된 제29회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에 많은 작품이 접수됐다.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 모두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황윤철 BNK경남은행장은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가 내년이면 30회를 맞이한다. 지역 대표 문예 행사로 자리매김한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가 전통을 이어가도록 많은 관심을 갖겠다”고 12일 열린 ‘제29회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제29회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을 본점 회의실에서 열었다. 제29회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는 황윤철 은행장과 임직원 등 여성백일장·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 그리고 가족 등이 참석했다.

이어진 제29회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에는 여성백일장 경남지역 장원에 안광숙(사천시 사천읍)씨, 차상에는 이영혜(창원시 성산구), 한미옥(통영시 광도면), 김선희(김해시 삼정동)씨가 상금과 상패를 받았다. 어린이사생실기 경남지역 최우수상은 김가경(진영 언더우드 어린이집, 유치부), 이승준(명화어린이집, 유치부), 조수빈(명곡초, 저학년), 손건희(금산초, 저학년), 전윤성(신명초, 저학년), 김나현(상북초, 고학년) 등이다. 어린이 단체상에는 아름드리미술학원, 바른 나무미술학원, 모네 미술학원, 세종유치원, 렘브란트의 풍차 미술학원이 받았다.

울산 영업본부에서도 울산지역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제29회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시상식에서는 경남과 울산지역 여성백일장 부문 장원(2명), 차장(4명), 입선(15명), 어린이사생실기 부문 최우수상(9명), 우수상(18명), 단체상(7개), 특선(150명), 입선(3200명)을 선정해 상금·상패를 수여했다.제29회 여성백일장과 어린이사생실기대회 수상작은 BNK경남은행 본점과 울산 영업본부에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