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탐 단독 ‘프레즐 세트’ 20% 할인 행사.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19.6.11
마이탐 단독 ‘프레즐 세트’ 20% 할인 행사.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 2019.6.11

10~23일 ‘프레즐 세트 위크’ 진행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탐앤탐스가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을 통해 ‘프레즐 세트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레즐 세트 위크는 주문 시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사용하면 대기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프레즐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콘 프레즐과 페퍼로니 프레즐 세트로 진행된다.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통해 10일부터 16일까지 콘 프레즐 세트, 17일부터 23일까지는 페퍼로니 프레즐 세트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프레즐 세트는 프레즐과 소스, 음료로 구성됐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중 선택 가능하다. 단 이벤트 할인은 탐앤탐스 직영 오리진 매장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마이탐 스마트오더 전체 주문 건수 중 프레즐의 주문이 점차 늘어나는 것으로 보아 스마트오더로 프레즐 주문 시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탐앤탐스의 프레즐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할인 혜택과 이용 편의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매월 8일 ‘프레즐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하루, 마이탐 스마트오더를 통해 프레즐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