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미스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 본선에 진출한 후보들 모습 (제공: 메이드미) ⓒ천지일보 2019.6.8
2019미스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 본선에 진출한 후보들 모습 (제공: 메이드미) ⓒ천지일보 2019.6.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와 정샘엑터멘토가 주최하고 miss model of the world 조직위원회가 주관한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가 남예종에서 지난달 19일 예선심사를 거친 후 최종 26명의 후보가 본선에 진출했다.

미스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에 합격한 26명의 후보들은 지난 1일 본선 무대 교육을 위해 남예종 워킹실에 모였다. 메이드미 화장품 브랜드는 미스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 본선 후보자들에게 긴장되고 지친 피부를 관리시켜 줄 골드 히비스커스 리스토어링 에센스와 크림을 전원 제공했다.

한 모델 참가자는 “크림을 손등에 발라보며 본선 준비로 인해 피부가 많이 예민했었는데, 순한 제품이라 만족했다. 참가자들이 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면서 즐거워했다”고 전했다.

청정지역 변산반도의 메이드미 자체 농장에서 재배되는 귀한 금화규 꽃 추출물을 담은 메이드미(MEIDEME) 골드 히비스커스 라인은 ‘천연 콜라겐’으로 알려진 100% 금화규 꽃수를 베이스로 해 피부 본연의 에너지를 키워주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워터 콜라겐의 효능을 지니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