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일침 “돈까스 무시하지 마”… 연인 임보라 덕에 00 감량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스윙스가 악플러들에게 일침했다.

스윙스 일침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일침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ps: 레그 프래스 갖고 태클 거는 사람에게 질문 딱 2개 1. 그럼 당신은 깔짝거려서라도 나랑 차이 나게 더 들 수 있음? 2. 맞다면 박수. 근데 난 직업이 이게 아니야, 아마추어야, 인정해줘야지. 아니라면 도대체 왜 욕함? 오잉?”이라는 내용이 담긴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스윙스는 190kg 무게를 달고 ‘데드 리프트’자세를 하고 있다.

이어 스윙스는 “난 프로 아니고 어떤 분야든 프로는 존중. 하지만 인정받을 것 못받을 땐 시간 좀 걸려도 결국 받아낸다. 올해 끝나갈 때 얼마나 더 늘어있을지 두고 봅시다"라며 "무게 많이 드는 걸 왜하는 거냐 그 의미 없는 걸이라고 하는 사람 많은데 자신의 한계를 계속 시험하고 보여주는 것도 하나의 가치야“라고 말했다.

스윙스 일침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일침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끝으로 스윙스는 “돈까스 무시하지마라 너네 다 내팬으로 만들 거야 사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윙스는 연인 임보라 덕에 다이어트를 결심, 22kg을 감량한 바 있다.

임보라는 지난해 7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내가 봤을 때 오빠는 멋있는 사람인데, 남들은 외면만 보고 욕을 하니까 그게 너무 싫었다. 지방간 때문에 약을 먹어서 계속 얘기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