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LH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2회 LH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에서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하고 있다.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 ⓒ천지일보 2019.6.5
지난 4일 LH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2회 LH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에서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연주하고 있다.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 ⓒ천지일보 2019.6.5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지난 4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LH 본사 대강당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제2회 LH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LH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는 사내 음악동아리인 LH오케스트라가 지역내 음악단체와 함께 연주하는 공연이다. 지난해 제1회 연주회 이래 매년 천여 명 이상이 관람하는 진주의 대표적인 예술활동 교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2회 정기공연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 오페라의 유령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영화음악이 연주돼 초여름 밤 가족·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LH는 본사의 진주 이전 5주년을 맞이해 진주시립교향악단 등 지역내 음악단체 및 각종 예술단체들과의 협연과 공동작업 등을 더욱 활성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매개로 지역사회와 공감하며 교류를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LH 관계자는 “진주시민의 뜨거운 관심에 부응하여 앞으로 꾸준히 문화행사를 마련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