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법적대응 (출처: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법적대응 (출처: 서동주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서동주 법적대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는 악플러를 비판하는 메시지를 SNS에 올렸다.

서동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창녀 같다. 못 생겼다. 싸 보인다. 전신 성형이다. 정신이상자다. 자격지심 있어 보인다. 등등. 항상 듣는 말들은 사실이 아니어도 어느 정도 이해하고 넘어가려 하는데 이런 아이디 바꿔가며 계속 올리는 악의 가득한 댓글은 참. 너는 쉬는 날도 없니. 너 사실 나 좋아하니”라고 적었다.

또한 공개된 사진에는 한 악플러가 같은 내용의 글을 아이디를 바꿔가며 올린 모습이 캡처돼 있다.

악플러의 글에는 “고졸x이 대학 나왔다고 사기치고 변호사라고 사기 쳤다가 이혼당하고 쫓겨나서 월세 낼 돌도 없어서 뻘거벗고 한국x들 등쳐먹으려고 애쓴다. 개돼지만도 못한x아, 니 xx가 불쌍하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서동주는 법적대응을 암시하는 듯한 서울중앙지방경찰청 문서로 보이는 사진도 공개했다.

서정희도 같은 날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남겼다.

서정희는 “아이디 바꿔 가며 악플 다는 악플러들 딸에게 빌지 말아요. 저에게 울며 빌지 말아요”라면서 “울지 말아요. 삶이 피폐해져요. 다 처분 받아요. 할 일 많은 검찰청 이런 일 더 하면 안 돼요. 저에게도 딸에게도 제발 그만 합시다”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