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랑’ 한효주. (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인랑’ 한효주. (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한효주 공문서 ‘여배우 A’씨는 한효주 씨가 아님‘ 확인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한효주(32)씨 측이 ‘버닝썬 여배우 A’ 루머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 시 강력 대응하겠다”며 입장을 밝혔다.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를 대리하는 법무법인 지평 김문희 변호사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본 법무법인은 한효주 배우가 JM솔루션의 광고모델일 뿐, 버닝썬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고 2018년 11월 23일 해당 행사에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명백히 밝힌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럼에도 여전히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어, 이를 바로잡고자 SBS의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에 사실 확인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 결과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으로부터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와 버닝썬’ 편(지난 5월 4일 방송)에 언급된 ‘여배우 A’씨는 한효주 씨가 아님‘을 공문을 통해 확인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한효주 측은 허위사실 유포 시 강력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법무법인 지평의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한효주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유) 지평의 김문희 변호사입니다.

배우 한효주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추가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본 법무법인은 한효주 배우가 JM솔루션의 광고모델일 뿐, 버닝썬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고 2018. 11. 23. 해당 행사에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명백히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어, 이를 바로잡고자 SBS의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에 사실 확인을 요청하였습니다.

그 결과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으로부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와 버닝썬' 편(지난 5월 4일 방송)에 언급된 '여배우 A'씨는 한효주 씨가 아님을 공문을 통해 확인 받았습니다.

이에 앞으로도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하거나 악의적인 비방행위가 있을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하여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