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이비자(Petit Ibiza with Moonlight)’ 프로모션 진행. (제공: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천지일보 2019.5.30
‘쁘띠 이비자(Petit Ibiza with Moonlight)’ 프로모션 진행. (제공: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천지일보 2019.5.30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의 문 바(Moon Bar)가 남산과 서울 전망이 펼쳐지는 야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쁘띠 이비자(Petit Ibiza with Moonligh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진행되는 쁘띠 이비자는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된 쉐어링 플래터와 함께 샴페인 또는 위스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자쿠지와 선베드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문 바의 야외 자쿠지는 풍성하게 올라오는 거품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섬 전체가 파티로 물드는 스페인 이비자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샴페인 세트와 위스키 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쇠고기 채끝 등심과 대하 구이, 프로슈토와 가리비 브루스케타, 마르게리타 피자 등으로 구성된 쉐어링 플래터를 함께 제공한다.

샴페인 세트는 파이퍼 하이직 뀌베 브뤼 1병, 보타니스트 진 토닉 4잔 등을 포함하며, 위스키 세트에는 글렌피딕 12년 1병, 글렌피딕 하이볼 4잔 등이 준비된다.

한편 문 바는 쁘띠 이비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쁘띠 이비자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 6월 1~1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방문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샴페인 세트와 위스키 세트 이용 고객 중 각각 선착순 30명에게는 르 베네피크 허브티와 글렌피딕 우산을 선택한 세트 메뉴에 따라 증정하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