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기수 누구? 미나 새아버지… 가족스타그램보니 ‘화기애애’ (출처: 미나 인스타그램)
배우 나기수 누구? 미나 새아버지… 가족스타그램보니 ‘화기애애’ (출처: 미나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가수 미나가 어머니의 재혼 상대인 나기수를 포함한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미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던패밀리 촬영날 #가족 들과~ #나기수 아버님 #실검 오르신거 축하해요~^^ 저도몰랐던 배우로써의 작품들을 고맙게도 누군가가 블로그에 올리셨네요~ 정말 연기자길을 꾸준히 오래 걸으셨네요. 제가 즐겨봤던 영화나 드라마에도 많이 나오셨고요~~ㅎ #가족스타그램#셀카#사돈#시어머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남편 류필립, 시어머니, 그리고 어머니와 배우 나기수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가족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미나의 어머니 옆의 배우 나기수는 어머니의 재혼 상대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미나는 이에 앞서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기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이들의 재혼 소식을 알렸다.

미나는“ #mbn#모던패밀리 에서 엄마#재혼식 준비 재밌게 보셨나요? 재혼식날 이중에 어떤#드레스가 좋을까요~? ㅎ 드레스입는 걸 반대했던 제자신이 부끄러울 정도로 너무 이쁘셨고. 행복해하는 모습 보니 저도 너무행복했어요~~^^#예신#드레스피팅#엄마”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지난 24일 MBN ‘모던패밀리’에서는 미나의 어머니 재혼 상대인 배우 나기수가 등장해 70대 황혼 재혼 커플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나기수는 미나 어머니보다 2살 연하의 배우다. 그는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을 비롯해 다수의 연극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연극 단원으로 처음 만난 사랑을 키워 갔고 재혼까지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