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여자친구 정호연 (출처: 인스타그램)
이동휘 여자친구 정호연 (출처: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이동휘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27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는 영화 ‘어린의뢰인’의 주연 배우 이동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동휘는 영화 ‘어린 의뢰인’에 대해 “개봉 첫날 엄청 긴장했다. 매번 영화 개봉할 때마다 긴장이 많이 되는데 이번에는 더 긴장됐던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또 아이들이 있으니까 아이들을 실망시키지 않고 싶어서 더 긴장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방송 후 이동휘에 대한 관심이 몰리는 상황.

배우 이동휘 나이는 1985년 생으로 올해 35살이다. 그의 여자친구는 모델 정호연으로 그의 나이는 26살이다.

이동휘는 지난 2016년 모델 정호연과 열애설이 불거졌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특히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가 나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동휘와 정호연은 지난 2017년 7월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서로를 찍어준 사진을 공유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정호연은 온스타일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4’로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차세대 톱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동휘는 영화 ‘어린 의뢰인’의 주연을 맡아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영화로 지난 22일 개봉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