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피자 모델 배우 유연석 이미지. (제공: 굽네치킨) ⓒ천지일보 2019.5.24
굽네피자 모델 배우 유연석 이미지. (제공: 굽네치킨) ⓒ천지일보 2019.5.24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굽네치킨이 굽네피자의 첫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지난 3월 종영한 tvN예능 프로그램 ‘커피프렌즈’에서 진정성 있는 자세로 까페 운영에 임한 유연석의 모습이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추구하는 굽네피자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연석은 훈훈한 외모와 자상하고 섬세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로 영화 ‘건축학개론’ 및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선샤인’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등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굽네치킨은 유연석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굽네피자 3종과 유연석이 함께한 광고를 오는 6월 중 TV 매체 및 공식 SNS 채널,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굽네피자는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세가지 특제 소스를 발라내고 고구마, 치킨, 비프 등의 토핑을 얹어 오븐에서 구워 낸 피자다.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스윗포테이토허니멜로 피자’ ‘바비큐치킨 볼케이노 피자’가 있다.

굽네치킨은 앞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메이킹 촬영 장면, 인사 영상 등 유연석의 다양한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