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한교연 홈페이지)
(출처: 한교연 홈페이지)

[천지일보=임혜지 기자]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한교연)이 6월 한달 간 전국 기도원에서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한 비상 특별기도회를 열기로 했다.

한교연은 21일 오전 제8-4차 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결의했다.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는 개회 설교에서 “지금 우리는 모든 비방과 한탄의 말을 거두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할 때”라며 “바알과 아세라 앞에서 마냥 힘없고 연약해 보이던 엘리야가 하나님이 함께 하심으로 승리한 것처럼 우리도 한국교회의 본질 회복과 대한민국의 자유 수호를 위해 하나님의 뜻을 간구해야 할 때”라고 밝혔다.

이어 “기독교는 고난을 밑거름으로 성장해 온 것을 절대로 잊어서도 회피해서도 안 될 것”이라면서 “나라와 민족의 희망이었던 한국교회를 한국사회가 지금도 바라보고 있음을 절대로 잊지 말자”고 강조했다.

임원회는 ‘한국교회 비상 특별기도회’ 추진위원장에 한교연 공동회장 신광준 목사(민족통일선교협회 대표)를 선임했다. 위원으로는 신석범 목사와 조태규 목사를 임명했다.

기도회는 1차로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오산리기도원(경기) ▲한얼산기도원(경기) ▲설화산기도원(충남) ▲군산 임마누엘수양관(전북) ▲안성 베데스다기도원(경기) ▲돌소리수양관(전북) ▲에바다기도원(충북) ▲주암산수양관(경북) ▲세종 임마누엘기도원(충남) ▲용인 성산수양관(경기) ▲논산 만복기도원(충남) 등 전국 20여개 기도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는 6월 11~12일에는 충남 무창포 비체펠리스 리조트에서 제8-2차 실행위원회 및 임시총회와 함께 비상 특별기도회도 갖기로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