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황교안 대표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 2019.5.22
(출처: 황교안 대표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 2019.5.22

[천지일보=임문식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2일 “이런 최악의 경제를 만든 문재인 정권은 분명 최악의 정권”이라고 날을 세웠다.

황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실업률 IMF 이후 최악, 청년실업률 2000년 이후 최악, 실업자 수 통계집계 이후 역대 최악, 573개 상장기업 1분기 영업이익 사상 최악, 국내 설비투자 21년 만에 최악, 해외 직접투자 통계 집계 이후 역대 최악. 오늘 대한민국 경제는 최악”이라며 이같이 지적했다.

황 대표는 “민생현장 곳곳에서 들려오는 비명 소리, 저는 그 소리를 들으며 민생의 길을 걷고 있다. 그 길은 온통 가시밭길뿐이었다”며 “최악의 정권이 국민의 길을 가시덩굴로 덮어버렸다. 가시에 할퀴고 찢기고 터지고. 지금 국민이 걷는 그 길은 너무나 아프고 쓰라리고 고통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국민 속으로 민생투쟁 대장정’ 16일째다. 저는 국민과 함께 이 길을 끝까지 걸어갈 것”이라며 “국민의 온몸에 박힌 가시들, 그 가시들을 하나하나 뽑으며 걸어갈 것이다. 우리는 함께 대안을 만들며 최악의 정권을 넘어 새로운 미래로 전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가시에 찔린 상처에서 피어난, 자유의 향기가 대한민국에 가득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