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유통이 NH멤버스 우수고객 대상 농촌 체험행사를 하고 있다. (제공: 농협하나로유통) ⓒ천지일보 2019.5.20
농협하나로유통이 NH멤버스 우수고객 대상 농촌 체험행사를 하고 있다. (제공: 농협하나로유통) ⓒ천지일보 2019.5.20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하나로유통이 지난 18일 경기 안성시 인근에서 NH멤버스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우수고객들은 오이소박이·인절미·나만의 와인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을 하며 농촌생활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농촌·문화·여행이 결합된 농촌체험 기회를 제공해 참가자의 오감을 만족시켜 주기 위해 마련됐다.

농협하나로유통은 농촌 체험행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농촌마을을 알려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농촌 체험행사를 연간 정기적으로 확대해 실시할 계획이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농촌 체험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농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가치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전달하는 농협하나로마트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하나로유통은 오는 24일에도 경기 파주 인근에서 NH멤버스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농촌 체험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농촌 체험행사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NH멤버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