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베트남 소스’ 2종 선봬

청정원  ‘베트남식 분짜 소스’와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 (제공: 대상) ⓒ천지일보 2019.5.20
청정원 ‘베트남식 분짜 소스’와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 (제공: 대상) ⓒ천지일보 2019.5.20

대상 청정원이 아시안 쿠킹소스 시리즈로 ‘베트남 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기존에 선보인 ‘베트남 쌀국수 소스’ ‘정통 팟타이 소스’에 이어 ‘베트남식 분짜 소스’와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베트남식 분짜 소스는 피시소스 베이스에 라임 농축액을 넣어 상큼함을 더하고 당근, 구운마늘, 코코넛 토핑으로 식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는 기존 소고기 베이스의 소스와 달리 닭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어 담백하다. 닭육수에 닭고기와 홍고추, 파를 넣어 시원한 맛을 더했다.

◆동원F&B ‘양반 7가지 야채김’ 출시

양반 7가지 야채김. (제공: 동원F&B) ⓒ천지일보 2019.5.20
양반 7가지 야채김. (제공: 동원F&B) ⓒ천지일보 2019.5.20

동원F&B가 좋은 원초에 7가지 야채의 영양을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을 출시했다. 양반 7가지 야채김은 양파,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파, 마늘 등 7가지 야채를 후레이크 형태로 갈아 원물 그대로 김 위에 뿌려 바삭하게 구워낸 조미김이다. 이 제품은 야채에 열풍 건조공법을 적용해 본연의 맛과 영양을 유지했으며, 씹는 맛이 살아있도록 후레이크 형태로 갈았다.

◆코카콜라 환타, 얼려 먹는 ‘환타 프로즌’ 출시

환타 프로즌. (제공: 코카콜라) ⓒ천지일보 2019.5.20
환타 프로즌. (제공: 코카콜라) ⓒ천지일보 2019.5.20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상큼한 오렌지향의 환타를 슬러시처럼 얼려 먹는 ‘환타 프로즌 오렌지’를 출시한다. 환타 프로즌은 슬러시처럼 냉동실에 얼린 뒤 녹여 먹는 음료제품으로, 패키지에도 환타를 얼린 듯한 시원한 얼음 이미지를 시각화했다. 130㎖ 파우치 타입의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휴대하기 좋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