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 4일 근무제’ 도입 기념 이벤트 실시
에듀윌 ‘주 4일 근무제’ 도입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에듀윌)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 4일 근무제’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은 직장인들에게 필수 요소가 됐다. 이에 에듀윌은 임직원들의 처우 개선 및 더 나은 사내문화를 만들기 위해 ‘꿈의 직장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그 일환으로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6월부터 일부 부서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2020년부터 전체 부서에 적용할 방침이다.

에듀윌은 꿈의 직장이 될 수 있도록 선도하고 ‘주 4일 근무제’라는 도전에 앞서 대한민국 직장인들과 서로 응원하기 위해 ‘주4일 3종 경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각각 진행되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주사will굴려라’는 주사위를 굴려 ‘주4일’면이 나오면 당첨되는 이벤트다. 매일 6번의 기회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메시지로 지인에게 공유 시 주사위를 굴릴 수 있는 추가 찬스가 제공된다.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더블샷 ▲비타500 등의 간식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부러’워라’ 쌈박4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 4일 근무제’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친구 소환 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초코드링크, 당첨자에게는 ▲여행경비지원 ▲국내 숙박비 지원 ▲영화관람권 등이 제공된다. 친구를 많이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에서는 ‘나만의 ‘워라’수목’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벤져스 ‘타노스’가 돼 핑거스냅을 통해 나만의 주4일을 만들 수 있다. 선착순 1만명에게는 랜덤으로 ▲에너지드링크 ▲에너지바를, 좋아요 및 친구 소환을 많이 한 참여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영화관람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비롯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