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제공: 한불모터스) ⓒ천지일보 2019.5.15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제공: 한불모터스) ⓒ천지일보 2019.5.15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한불모터스가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량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태블릿PC에 최적화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오는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 장한평역 인근 카서울닷컴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은 보증한다”며 “차량의 사고 및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차량 운행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원 이용 시 24개월, 2000만원 이용 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