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전 남친 사죄… 숍도 오픈(출처: SBS)
구하라 전 남친 사죄… 숍도 오픈(출처: SBS)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구하라 전 남친인 최모씨가 사죄의 뜻을 밝혔다.

최씨는 14일 인스타그램에 “먼저 많은 분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한다. 그동안 친구, 지인 및 나를 좋아하고 아껴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기존 카카오톡 계정이 사라져 연락을 할 수 없었고 답을 할 수 없었다. 인스타그램 DM 역시 계정 문제로 한동안 확인이 어려웠다. 긴 시간 심려 끼친 점, 걱정하고 서운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DM 주시면 변경된 연락처를 보내드리겠다. 나를 믿고 함께 일했던 동료와 샵, 지지해주신 분들과 가족에게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내 과오를 평생 뉘우치며 살고자 한다. 그런 마음으로 오랜 시간동안 주변 분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준비한 샵을 이번에 오픈하게 됐다. 아직도 부족함이 많지만, 항상 그랬듯이 내 업, 미용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종범은 “앞으로 나 혼자가 아닌 우리 매장 식구들과 가족, 주변 지인들을 위해 더 성숙된 모습으로 열심히 내 자리에서 내 일을 하는 것으로 날 아껴주신 분들에게 사죄하고자 한다. 다시 한 번 나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거듭 사죄의 뜻을 전했다.

최씨와 구하라는 지난해 쌍방폭행 여부를 두고 법정 공방을 벌여왔다.

최씨는 지난 1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 상해, 협박, 재물손괴 등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상태다. 최씨 측은 지난달 열린 첫 공판에서 “재물손괴에 대해서 인정하고 반성하지만 나머지 공소사실에 대해서는 전부 부인한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