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BC카드)
(제공: BC카드)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서울 주요 대학상권에서 QR결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5일부터 6월말까지 연대, 이대, 홍대, 대학로, 연남동 등 서울 주요 대학상권에서 진행한다. 대학생과 일반인들이 많이 찾는 음식점, 카페, 의류매장, 미용실, 안경점 등 500여개 매장이 QR가맹점으로 참여한다.

참여 가맹점에서 ‘BC 페이북 QR결제’ 이용 시 50%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카드당 1일 최대 1만원에 행사기간까지 매일 할인 받을 수 있다. QR결제는 간편결제앱 ‘페이북’에서 가능하다. BC 신용∙체크카드를 등록 후 ‘QR스캔’을 선택하고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 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 페이북 QR결제는 지갑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결제 가능한 편의성과 빠른 결제시간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이 QR결제를 통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최상급 호텔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Hotel Week) 0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이래 3회째를 맞는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매회 예약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행사는 6월 한달 간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은 숙박과 조식, 다양한 부대 서비스가 포함된 해당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에서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플라자’, ‘롯데호텔월드’, ‘레스케이프 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서울 신라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에서는 ‘롯데호텔 부산’과 ‘파크 하얏트 부산’이 신규로 참여한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각 호텔 별로 1객실(1박)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을 원하는 회원은 오는 23일 10시부터 6월 29일까지 해당 호텔 예약과에 전화해 현대카드 호텔위크 예약임을 밝히고 예약하면 된다. 

특히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예약불가일 없이 모두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6월 한달간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으로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One Fine Day(원 파인 데이):골프(Golf)’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원 파인 데이’는 ‘L.CLASS(엘클래스) L20’ 등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지난 3월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고메’에 이어 그 두 번째로 6월 전국 주요 골프장 요금을 할인해주는 ‘골프’를 진행한다.

수도권은 여주 ‘신라’, 이천 ‘사우스스프링스’ 등 20개 골프장에서, 강원·충청·광주·전라는 원주 ‘오크밸리’, 부여 ‘롯데스카이힐부여’ 등 18개 골프장에서, 부산·경상·제주는 부산 ‘베이사이드’, 경주 ‘서라벌’ 등 10개 골프장에서 진행되며 예약 경로에 상관없이 대상 골프장에서 이용 후 롯데 프리미엄카드로 이용 당일 현장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0% 결제일 할인해준다. 회원당 15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2만원 한도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제공: NH농협)
(제공: NH농협)

NH농협은행은 오는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 골프장 내 잔디밭에서 ‘농협은행과 함께하는 가족캠핑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족캠핑 참가 희망자는 5월 14일부터 26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팀에게 캠핑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자에게는 캠핑기간에 텐트 및 캠핑 용품 일체, 식사와 간식 등이 제공되며 팀당 최대 6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