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5.10
안산시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5.10

일자리기관 함께 진행… 우수기업체 50여개 참여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오는 16일 오후 2~5시까지 ‘2019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를 시흥시 정왕동 미관광장에서 개최한다.

경기도와 안산시, 시흥시, 안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시흥고용복지+(플러스)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등 일자리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협업하여 진행하며, 우수기업체 50여개가 참여한다.

‘2019 시흥·안산 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는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우수인력을 지원하고 구직자에게는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여 취업난을 해소시키기 위한 행사로,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컨설팅 및 무료 사진 촬영과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시 관계자는 “일자리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협업하는 대규모 박람회 개최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 하겠다”며 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채용 박람회 개최로 매월 19일 열리는 안산919취업광장 5월 행사는 열리지 않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지참 후 당일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