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마라칸 치킨.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 2019.5.7
bhc치킨 마라칸 치킨. (제공: bhc치킨) ⓒ천지일보 2019.5.7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bhc치킨이 5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다양한 기념일을 치킨과 함께 즐기게 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로 주문한 모든 고객이며, 매주 화요일은 추가로 2000원이 할인돼 해당 요일에는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후 쿠폰란에 ‘BHC5월’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신제품 ‘마라칸’을 선보였다. 마라칸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여러 가지 향신료를 가미해 만든 특제소스를 입힌 치킨이다. 특히 피쉬볼, 베트남초, 대파, 구운 캐슈너트를 토핑해 식감을 더하고 매운맛을 중화시켰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