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제공: 우정사업본부) ⓒ천지일보 2019.5.6
우체국,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제공: 우정사업본부) ⓒ천지일보 2019.5.6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에 이어 부부의 날까지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5월은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가정의 달이다. 우정사업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좋을 다양한 우체국 이벤트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우체국쇼핑 상품 최대 30% 할인

우체국쇼핑은 전국 3500여개 우체국에서 9800여개 특산품이 판매되고 있다.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특산품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공쇼핑몰이다. 전국 우체국, 우체국 쇼핑몰(mall.epost.kr), 모바일 앱 및 우체국 콜센터(1588-1300)에서 쉽고 편리하게 주문 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이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이달 20일까지 열고 과일, 정육 등 2200여개 특산물과 꽃배달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구매 고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사과즙,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우체국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의 댓글을 작성한 모든 고객은 꽃배달 4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카네이션 꽃바구니와 장미 꽃다발을 원하는 사람에게 전해준다. ‘추억의 뽑기’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3만원 상당의 우체국 모바일 상품권,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 꽃배달 전용 4000원 할인 쿠폰 등에서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모바일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앱 전용 쿠폰을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고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가정의 달 리플렛의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국 팔도 전용관에서는 각 기관과 지자체 추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우체국 체크카드로 구입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0% 포인트와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우체국멤버십 제휴카드 사용 시 10%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우체국Visa 체크카드와 떠나는 봄나들이

우체국체크카드가 이달 말까지 ‘우체국Visa 체크카드와 떠나는 봄나들이’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경품 증정과 할인 혜택을 준다.

어디서나Visa, 하이브리드여행Visa, 포미Visa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5000원 이상 사용한 고객 4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우체국Visa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2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215명에게 차량용 및 가정용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일본 벚꽃여행 고객은 돈키호테 등 6개 일본 가맹점에서 우체국Visa 체크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혜택 사용방법은 비자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 우체국예금 고객센터(1588-1900, 1599-1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체국보험 가정의달 기념일 릴레이 이벤트

우체국보험이 ‘우정사업본부 페이스북’에 방문해 기념일별 보험상품에 ‘댓글과 좋아요’를 참여하면 경품을 준다.

5월 가정의달 기념일에 맞는 보험 상품을 추천하고 기념일 당일 ‘댓글과 좋아요’를 작성한 고객에게 기념일별 100명씩 총 6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상품권을 증정하는 ‘5월 내내 쏟아진다! 우체국보험 가정의 달 릴레이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10일 개별 안내 및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www.epostbank.go.kr)에 게시하고 6월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우정사업본부 강성주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준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에서 우정사업 매출 증가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