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빚은 선물세트 (제공: SPC)
SPC삼립 빚은 선물세트 (제공: SPC)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블라썸 떡 선물세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플라워 박스’ 콘셉트를 적용해 출시했다.

‘블라썸 떡 선물세트’는 ‘빚은’의 인기 제품인 증편, 쑥인절미, 찰떡과 ‘비누 꽃’을 함께 구성한 블라썸 떡 GIFT 5종와 설기, 찰떡 등으로 구성된 떡케이크에 ‘조화(造花)’를 얹은 블라썸 케익 3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카드(2천원), 보자기 포장서비스(5천원)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2단, 3단 서랍형으로 구성된 찹쌀떡, 찰떡, 만주 등을 넣은 ‘감사세트’와 호두, 호박, 쑥 등 다양한 맛의 찰떡으로 구성된 ‘찰떡세트’와 빚은만의 고유 기술을 이용해 막걸리로 발효시킨 증편으로 구성된 ‘발효증편 선물’ 등 기호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빚은 답례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설기, 꿀떡 등 떡으로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답례세트는 30개 이상 구매 시 선물 목적에 따라 별도 스티커 문구 부착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디저트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쫀득한 식감의 ‘모찌모찌한 모찌롤케익(인절미, 딸기)’도 답례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빚은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에 특별한 빚은 선물세트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