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제공: 롯데칠성) ⓒ천지일보 2019.5.4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제공: 롯데칠성) ⓒ천지일보 2019.5.4

 

5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메탈릭 실버로 세련미 더해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게토레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게토레이는 지난 1987년 국내에 출시된 이후 시대의 변화에 맞게 패키지 변화를 거듭해왔으며, 이번 리뉴얼은 5년 만이다.

리뉴얼 게토레이는 메탈 느낌이 나는 메탈릭 실버(Metallic silver)색을 패키지 배경색으로 적용해 세련미와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제품별 대표 색상을 게토레이 번개 로고와 일치시켰다.

리뉴얼과 함께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치지 않는 게토레이!’ 콘셉트를 알릴 계획이다.

게토레이는 K리그, KBL, 대한스키협회 등 공식후원음료로서 경기장을 찾은 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스포츠 동호회를 대상으로 샘플링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의 탄생, 역사, 효과 등을 담은 ‘게토레이 헤리티지(Heritage)’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