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산 빛낸 스포츠스타 안산시 유튜브 출연(30일 진행된 안산아재화섭TV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이 개그맨 이문재 유도선수 정보경 펜싱선수 최수연(왼쪽부터)과 함께 진행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9.5.1
지난달 30일 진행된 안산아재화섭TV에서 윤화섭 안산시장이 개그맨 이문재 유도선수 정보경 펜싱선수 최수연(왼쪽부터)과 함께 진행을 하고 있다. (제공: 안산시) ⓒ천지일보 2019.5.1

유도 정보경·펜싱 최수연 선수, 제65회 경기도체전 홍보
윤화섭 시장·개그맨 이문재와 재치입담·운동기술 선보여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 안산시가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안산에서 열리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 이색 홍보에 나서 큰 인기를 끌었다고 1일 밝혔다.

인기 개그맨 이문재씨가 진행한 이날 방송에서는 안산을 빛낸 스포츠 스타인 유도의 정보경(2018 아시안게임 금메달), 펜싱의 최수연(2018 아시안게임 금메달)선수가 초대 손님으로 출연해 안산시 소속 운동선수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냈다.

또한 정보경은 이문재를 상대로 시원한 업어치기 기술을 선보였으며, 최수연도 윤 시장과 이문재를 상대로 펜싱의 기본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안산아재화섭TV의 주인공인 윤화섭 안산시장이 중반부에 특별 출연해 두 선수를 격려하고,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안산시 선수들과 즉석 전화연결을 통해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스포츠 정신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응원했다.

윤 시장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경기도 대표 스포츠 축제가 안산시에서 열리는 만큼 우리시를 방문하는 30개 시·군의 선수단을 안산시민 모두가 환영한다”며 “선수단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많은 분들이 올해의 관광도시인 안산시로 오셔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유튜브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의 개막식과 폐막식을 현장에서 생생한 라이브로 중계 방송한다.

PC나 스마트폰에서 ‘안산시 유튜브’를 검색하면 손쉽게 시청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