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와 아기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주최하고 있는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이플러스(대표 이근표)가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베페 태교음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베페 태교음악회’에서는 유학파 출신의 수준 높은 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이모션 콰르텟’이 태교에 좋은 클래식 음악과 영화 OST 등을 엄선해 아름다운 선율의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베페 태교음악 CD와 무스텔라 바디젤 및 마사지오일, 바비즈 마더스틸티 등으로 구성된 베페 선물팩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마이크라라이트 토로(TORO) 풀패키지와 콤비 마더백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시 ‘아가에게 보내는 사랑의 편지’를 남겨준 임산부 중 ‘베스트 사랑의 편지’를 선정해 음악과 음악 사이 낭송의 기회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베페 포인트 등의 상품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임산부는 19일까지 코엑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는 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음악 태교는 아기의 뇌 발달을 촉진하고, 산모와 아기에게 편안함을 안겨주는 매우 효과적인 태교 방식”이라며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가 산모와 아기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