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2010년 마지막 업데이트를 9일부터 실시한 가운데 새로운 흥미요소를 주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온네트(대표 홍성주)가 개발한 샷온라인은 길드 활성화와 새로운 흥미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2010년 마지막 업데이트를 진행 중인데,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개념의 적립 제도인 ‘코스미나 시스템’, 길드 활동의 즐거움을 높이는 ‘길드 해피 포인트’, 신규 길드룸 등이 추가됐다.

코스미나 시스템은 샷온라인에 접속하거나 홀컵인 할 경우 코스미나 포인트가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적립된 코스미나는 특정 아이템 혹은 랜덤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길드 해피 포인트는 길드 활성화와 재미요소를 더하기 위해 도입된 포인트 개념으로 역시 포인트를 쌓아 길드 활동에 필요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많은 길드원들이 기다렸던 펄그린 아일랜드 코스와 연계된 신규 길드룸도 추가됐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일주일간 진행된다. ‘신규 늑대 길드룸 기념대회’가 펄그린 아일랜드 코스에서 열리며, 1위부터 4위까지 총 10억NG와 정액제 쿠폰이 수여된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진행했다”며 “길드 활동의 재미를 배가시키고, 더 높은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