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 1억 경품 이벤트 리플릿. (제공: 비욘드코리아) ⓒ천지일보 2019.4.28
홈페이지 리뉴얼 1억 경품 이벤트 리플릿. (제공: 비욘드코리아) ⓒ천지일보 2019.4.28

중남미 등 못 가본 곳을 가는 버킷리스트 전문 비욘드코리아

[천지일보=김태현 기자] 특수지역전문여행사 비욘드코리아(대표 김봉수)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1억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욘드코리아의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는 여행상품 300명 선착순 예약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270년 전통의 독일 도자기 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그릇 세트 및 접시 세트 혹은 감성적인 이태리 명품 가죽 브랜드 피네티 여행 지갑 및 다이어리 중 선착순으로 원하는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1억 경품 이벤트는 300명 예약 완료 후 한달 뒤 비욘코리아의 공식 SNS상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1등과 2등을 추첨한다. 1등은 2700만원 상당의 말리부 터보, 2등은 100만원 상당의 드론이 제공된다.

김봉수 비욘드코리아 대표는 “중남미 여행이나 코카서스 3국 여행 혹은 아프리카여행 등을 계획하는 여행자라면 비욘드코리아에서 상품 예약을 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비욘드코리아 홈페이지나 비욘드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비욘드코리아는 이번 1억 경품 이벤트를 상품 예약자 300명 달성 한 달 후에 유튜브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응모권 추첨 및 결과를 실시간으로 방영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