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송리조트 전경. (제공: 따가이따이) ⓒ천지일보 2019.4.28
남송리조트 전경. (제공: 따가이따이) ⓒ천지일보 2019.4.28

스플렌디도골프장·멤버십콘도·남송리조트 부상

2번홀의 계곡코스, 사계절 쾌적한 골프 보장

[천지일보=김태현 기자] 필리핀 카비테(Cavite)주 타가이타이시에 있는 휴양지이자 화산지대로 알려진 따가이따이가 필리핀 젊은이들에게 신혼여행지로 주목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발 600m에 이르는 고지대로 특이한 화산 경관과 서늘한 기후로 여름휴가는 물론 사계절 골프 여행목적지로도 각광을 받아왔다.

화산 안에 작은 분화구가 생겨서 화산 안의 호수라는 특이한 경관을 이룬 따알 화산은 따가이따이 대표 투어코스 중 하나다.

특히 따알비스타 전망대와 골프장, 호텔리조트 및 다양한 미식가를 유혹할 레스토랑 등이 잘 갖춰져 있어서 올해 새로운 여행 데스티네이션 이른바 신개념 골프 및 인센티브단체 목적지로 부상하고 있다.

최근 따가이따이의 스플렌디도 골프장(한국총판매대리점 대표 허건)과 스플렌디도 멤버십 콘도미니엄이 한국 여행시장에 새롭게 시선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고 서늘한 기후 조건과 골프 여행자들에게는 더위에 시달리지 않고 쾌적한 골프를 또한 각 기업은 업무 동기와 몰입을 이끌기에 적합한 인센티브투어 지역으로 안성맞춤이라 기존의 동남아 골프 및 인센티브투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스플렌디도 골프장은 그린 상태가 좋을 뿐 아니라 필리핀 특유의 온화한 기후와 따가이따이의 쾌적함이 최상의 골프에 적합하고 2번 홀의 계곡 코스에서 아찔하면서도 흥미로움까지 있어서 이른바 사계절 쾌적한 골프를 보장한다.

또한 현지 음식에 잘 맞지 않은 여행자들을 위해 남송(South Pine Tree) 리조트의 경우 조식(한정식)과 디너(염소 전골 및 오리요리) 등이 마련됐을 뿐 아니라 스플렌디도 멤버십 콘도미니엄은 넓은 객실 스타일이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구나 따가이따이 유명 투어코스인 따알 화산과 바탕가스에서의 조용하면서도 평화로운 휴양과 여행까지 가능해 골프와 휴양 그리고 인센티브단체 데스티네이션으로 올 한 해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스플렌디도 골프장. (제공: 따가이따이)ⓒ천지일보 2019.4.28
스플렌디도 골프장. (제공: 따가이따이)ⓒ천지일보 2019.4.2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