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자연 육성파일 (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장자연 육성파일 (출처: 그것이 알고 싶다)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故장자연의 육성파일이 공개됐다. 특히 장자연은 한 남자와의 통화에서 ‘김 사장조차 소리 못 지르는 막강 권력자’를 언급해 배후 인물이 누구인지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27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故장자연 문건의 미스터리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명했다. 

이날 제작진은 장자연이 사망 닷새 전 한 남자와의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당시 극한의 상황에 놓은 자신의 처지를 토로하는 과정이 생생히 담겼다.  

장자연은 “난 잘못한 게 없다. 회사에서 하라는 걸 충실히 다 하고 있다. 난 빽도 없고 지금 아무 것도 없다”고 했다. 이어 “내가 무슨 힘이 있어서 이걸 풀겠느냐. 더 이상 약으로도 해결이 안된다. 정신병 약도 소용이 없다”고 호소했다. 

이후 장자연은 이 남자에게 “네가 모르는 것이 있다. 김 대표님이 지금 나에게 어떤 짓을 먼저 시작했다. 엄청난 말과 엄청난 입으로 장난을 치고 있었다”며 “그 사람은 굉장히 발이 넓고 힘이 센 사람이다. 김 사장 조차 소리도 못 지를 사람”이라고 배후에 있는 더 큰 인물을 언급했다. 

장자연은 “나 죽여버리겠다는 연락도 받았다. 죽이려면 죽이라고 해라. 더 이상 미련도 없다”면서 죽음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 

故 장자연은 지난 2009년 3월 7일 자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이후 발견된 문건에서는 장자연이 술 접대와 성 접대를 강요받았다는 내용이 담겨있어 파장이 일었다. 국민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았으나 관련자들은 당시 모두 불기소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