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 홍천=김성규 기자] 27일 강원도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강원FC와 대구FC K리그 경기가 열린 가운데 장외 행사장에서 ‘홍천군의 날’ 홍보부스가 펼쳐지고 있다.허필홍 홍천군수가 홍천늘푸름한우 부스에서 홍천한우를 홍보하고 있다.행사장 부스에서는 축구경기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에게 홍천군의 건강 먹거리 ▲인삼 ▲잣 ▲한우 ▲한과 ▲벌꿀 등을 홍보하고 있다.ⓒ천지일보 2019.4.27
[천지일보 홍천=김성규 기자] 27일 강원도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강원FC와 대구FC K리그 경기가 열린 가운데 장외 행사장에서 ‘홍천군의 날’ 홍보부스가 펼쳐지고 있다. 허필홍 홍천군수가 홍천늘푸름한우 부스에서 홍천한우를 홍보하고 있다. 행사장 부스에서는 축구경기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에게 홍천군의 건강 먹거리 ▲인삼 ▲잣 ▲한우 ▲한과 ▲벌꿀 등을 홍보하고 있다. ⓒ천지일보 2019.4.27

[천지일보 홍천=김성규 기자] 27일 강원도 춘천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강원FC와 대구FC K리그 경기가 열린 가운데 장외 행사장에서 ‘홍천군의 날’ 홍보부스가 펼쳐지고 있다.

허필홍 홍천군수가 ‘홍천군의 날’ 홍보부스를 둘러보며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행사장 부스에서는 축구경기를 관람하러 온 시민들에게 홍천군의 건강 먹거리 ▲인삼 ▲잣 ▲한우 ▲한과 ▲벌꿀 등을 홍보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