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에서 증정하는 스타벅스 LED 텀블러.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 2019.4.26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에서 증정하는 스타벅스 LED 텀블러.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천지일보 2019.4.26

29일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

5단계 미션 모두 완료하면 텀블러 증정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9일 서울 시청광장에서 시민 5천명에게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증정하는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을 전개한다.

‘2019 서울, 꽃으로 피다’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시킴으로써 깨끗하고 건강한 도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하는 서울시의 연중 환경 캠페인이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친환경 생활을 약속하는 5단계의 미션을 제시하고, 각 단계별로 미션을 완료한 시민에게는 선물을 주게 된다. 특히 최종 5단계까지 미션을 완료한 시민 5000명에게는 꽃으로 디자인된 스타벅스 LED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조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될 수 있다.

행사는 미션 외에도 환경 사랑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밴드 공연, 포토존 운영 등의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서울시,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29일 오전 11시부터 다양한 시민 동참 미션과 친환경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