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회 참 실체 알린다”
26~27일 대구·포항교회서 개최

[천지일보=이지솔 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이 4월 한 달 동안 전국 각지에서 ‘말씀대성회(세미나)’를 15차례에 걸쳐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대구·경북지역에 기반을 둔 신천지예수교회 다대오지파(지파장 최명석)는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대구와 포항에서 ‘확실한 천국비밀 요한계시록을 보다’라는 주제로 ‘전무후무한 신약 계시록 성취 세미나, 요한계시록 말씀대성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최 측의 설명에 따르면 이번 대성회는 천국을 소망하는 신앙인과 일반시민들에게 천국비밀을 담은 요한계시록의 참뜻을 전하고, 성경말씀을 통해 신천지예수교회의 참 실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신천지에 대한 세간의 오해와 비방, 의혹 등을 해소하는데도 목적을 두고 있다.

말씀대성회에서는 ▲새언약 천국의 비밀 ▲6천년 하나님의 역사 창세기와 계시록의 비밀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말세의 징조와 우리가 가져야 할 믿음 등으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전반에 관한 궁금증을 육하원칙에 입각해 풀이될 예정이다.

또한 ▲신천지예수교회의 연혁과 성장세 ▲신천지자원봉사단의 지역 사회공헌 및 평화활동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운영과정 ▲기성교회와의 교리비교 ▲주요 언론 보도 등 신천지예수교회를 바르게 알아보는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신천지예수교회 관계자는 “성경에 궁금증을 가지고 있거나 요한계시록의 참뜻을 알고 싶은 분, 계시록 말씀을 들어보고자 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면서 “5월 이후에도 꾸준히 말씀세미나를 개최해 성경의 바른 해석을 알리고, 말씀에 갈급한 많은 심령의 안타까움을 해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말씀대성회는 신천지 대구교회(대구시 남구 대명로 81, 070-4441-5975)와 신천지 포항교회 북구센터(포항시 북구 중흥로 231 동양빌딩 4층, 070-4441-6018)에서 진행되며, 각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신천지 말씀대성회에는 매회 참석자들이 수천명에 달하고 있다. 지난 12일 첫 세미나를 개최한 맛디아지파 대전교회에는 5000여명이 찾아왔으며, 14일 베드로지파 광주 송하교회에는 4000여명이, 20일 부산 안드레지파 안드레교회에는 2000여명이 말씀대성회에 참석해 직접 말씀을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