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이 지난 22일 도의회 의원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한 안산교육 발전을 위해 간담회를 실시했다. ⓒ천지일보 2019.4.23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이 지난 22일 도의회 의원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한 안산교육 발전을 위해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다. (제공: 안산교육지원청) ⓒ천지일보 2019.4.23

지역교육현안 해결을 위한 소통과 협력

[천지일보 안산=김정자 기자] 경기도안산교육지원청이 지난 22일 도의회 의원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한 안산교육 발전을 위해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에는 천영미 제1교육위원장을 비롯한 안산지역 경기도의회 의원 7명과 교육지원청 관리자들이 참석해 안산 혁신교육지구를 비롯한 안산교육지원청 중점 추진 활동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그동안 결정에 어려움을 겪었던 교육지원청 청사부지가 최근에 확정됨에 따라 향후 교육지원청을 신축하기 위한 절차에 대한 안내와 청사 신축 및 이전 과정에서도 교육서비스가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여러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이동흡 안산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생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서는 학교와 교육지원청, 마을과 주민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한다”며 “안산의 학생들이 더 행복하게 미래를 꿈꾸어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의회 천영미(더불어민주당·안산2), 장동일(더불어민주당·안산3), 정승현(더불어민주당·안산4), 성준모(더불어민주당·안산5), 강태형(더불어민주당·안산6), 김현삼(더불어민주당·안산7), 원미정(더불어민주당·안산8) 7명이 참석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