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아이스펫 이미지. (제공: 미니스톱)
미니스톱 아이스펫 이미지. (제공: 미니스톱)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미니스톱이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펫 음료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스펫 음료 2종은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복숭아 에이드’, 달콤하면서 고소한 원두 향의 ‘헤이즐넛’으로 사무실과 작업실 등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과 편하게 집에서 티타임을 가지는 홈카페 트렌드 등을 고려한 대용량 PET 제품이다.

 ‘복숭아 에이드’는 상큼한 복숭아 과육과 함께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함유되어 있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과일 에이드다. ‘헤이즐넛’은 엄선된 원두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헤이즐넛’은 원두 본연의 맛을 최대한 보존하는 저온살균 생산방식을 사용해 파우치 음료와의 차별성을 둔 점이 특징이다.

미니스톱의 아이스펫 음료는 매장에서 아이스컵으로도 즐길 수 있다. 아이스컵은 일반 컵(230㎖)과 빅 컵(340㎖) 두 가지 크기로 제공한다. 가격은 일반 컵 1200원, 빅컵 1500원이며 얼음컵 크기를 선택한 뒤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된다. 대용량 PET 제품 가격은 3900원이다.

신제품 2종 외에도 분말이 아닌 생우유를 넣어 더 부드러운 ‘아이스밀크’, 생딸기가 들어있어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딸기에이드’ 등 기존에 선보였던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