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가 고객과 함께하는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 푸조) ⓒ천지일보 2019.4.22
푸조가 고객과 함께하는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제공: 푸조) ⓒ천지일보 2019.4.22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푸조가 고객과 함께하는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 캠핑장에서 다음 달 17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씩 2회 진행하는 캠핑 페스티벌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및 일반 고객들에게 레저 및 캠핑활동에서 더욱 돋보이는 푸조만의 특별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푸조 스프링 페스티벌 참가신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일반 고객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푸조 모델의 시승 신청 후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하면 되고, 푸조 고객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행사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일반 고객과 푸조 고객 각각 30명씩 총 6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5월 7일 푸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박 2일 오토 캠핑장 및 시민 가족 캠핑장 장소를 제공한다.

또한 푸조는 행사에 참여한 고객 모두가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캠핑장 내 푸조 전시존을 운영한다. 푸조 전시존에는 캠핑, 레저 등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7인승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푸조 5008 SUV’가 전시될 예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 향상과 푸조 라인업의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가까이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