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신창원 기자] 20일 오후 경기도 부천역 마루광장에서 열린 '제6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비보이 부분 '일빌린즈'와 '고릴라크루'와의 결승에서 고릴라크루가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비보이 부분에서 일빌린즈, 비걸 부분 '피 소울'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 우승팀에게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열리는 '2019 BOMB JAM' 월드파이널 출전권과 상금 200만원이 주어진다.대회를 주최하는 세계 1위 비보이팀 '진조크루'는 부천시 문화예술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부천세계비보이대회(BBIC) 등을 주관하고 있다.ⓒ천지일보 2019.4.20

[천지일보=신창원 기자] 20일 오후 경기도 부천역 마루광장에서 열린 '제6회 부천전국비보이대회' 비보이 부분 '일빌린즈'와 '고릴라크루'와의 결승에서 고릴라크루가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비보이 부분에서 일빌린즈, 비걸 부분 '피 소울'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 대회 우승팀에게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열리는 '2019 BOMB JAM' 월드파이널 출전권과 상금 200만원이 주어진다.

대회를 주최하는 세계 1위 비보이팀 '진조크루'는 부천시 문화예술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부천세계비보이대회(BBIC) 등을 주관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