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창립 20주년 기념 자기계발 캠페인 ‘휴넷하자’ 실시
휴넷, 창립 20주년 기념 자기계발 캠페인 ‘휴넷하자’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넷, 창립 20주년 기념 자기계발 캠페인 ‘휴넷하자’ 실시. (제공: 휴넷)
휴넷, 창립 20주년 기념 자기계발 캠페인 ‘휴넷하자’ 실시. (제공: 휴넷)

계층별 영상 광고 제작·방영

3천명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천지일보=김수희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자기계발 캠페인 ‘휴넷하자, 핵포텐이 터진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휴넷은 자기계발 캠페인 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영상은 ‘직장인’ ‘취준생’ ‘재취업자’ ‘리더’ 등 총 4편으로 제작됐다.

휴넷 관계자는 “평생 학습 시대에 대학생은 취업을, 직장인이 되면 이직과 승진을, 또 이후에는 노후를 준비하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워야 한다”며 “이러한 성인의 생애 주기에 맞춰 휴넷에서 자기계발을 통해 ‘가능성의 핵포텐’을 터트리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휴넷의 과거·현재·미래를 설명하는 20주년 기념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연중 상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맞춤형 자기계발 교육을 추천 받는 ‘나의 핵포텐 찾기’ ▲MBA 수강후기 공유 이벤트 ‘0원 MBA 하자’ ▲‘스무살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이 있다.

이벤트는 주·월 단위로 당첨자를 발표하며, 총 3000여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외에도 오는 5월 31일까지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휴넷 어학 과정 중 하나인 ‘스낵영어’ 수강권을 증정한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휴넷은 연평균 2000여개 기업, 300만명이 교육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평생교육 전문기업이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인공지능 기반 학습 관리 시스템 ‘LABS’, 국내 최초의 비학위 온라인 MBA ‘휴넷MBA’, 공인중개사 등 자격증 과정 ‘휴넷PASS’, 교육부 인가 학점은행인 ‘휴넷평생교육원’, 내일배움카드 등 정부 지원 무료 교육 등이 있다. 중국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의 우수훈련기관 평가에서 2009년부터 6연속 A등급을 받는 등 우수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