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피오봉사단 6기 모집 이미지. (제공: 하림) ⓒ천지일보 2019.4.16
하림 피오봉사단 6기 모집 이미지. (제공: 하림) ⓒ천지일보 2019.4.16

[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하림이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할 소비자 가족 봉사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림은 다음달 6일까지 ‘피오봉사단6기’를 모집한다. ‘피오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들로 이뤄진 봉사단이다. 공식 슬로건인 ‘내가 마시는 물, 내가 마시는 공기, 내가 사는 지구, 하림 피오봉사단이 만들어갑니다’를 앞세워서 환경정화와 동물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스마트 팩토리 완공을 앞두고 있는 하림은 피오봉사단과 함께 더욱 다채롭게 온∙오프라인으로 동물 복지와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5월에 전북 익산에 완공 예정인 하림 스마트 팩토리에서 피오봉사단 6기 발대식을 갖고 최신 동물복지 생산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팩토리를 견학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업사이클링플랜테리어, 플라스틱 프리챌린지 등 매월 달라지는 미션을 일상에서 실천하고 온라인으로 공유하는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발할 피오봉사단 6기는 소비자 10가족이며, 피오봉사단으로 선발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하림 피오봉사단신청 방법은 네이버 폼(http://naver.me/5LaCoxff)을 통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